교직원 소개

교사 심원영

저는 담임으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교사 심원영입니다. 저는 가정에서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학교에서는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입니다. 아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배우고 순종하면서 자라가는 모습을 보면서 하나님께서 저에게 주신 사명임을 알아갑니다.

저에게 맡겨주신 아이들이 하나님 말씀을 바탕으로 행복하고 즐겁게 학교생활 하고 믿음의 공동체 울타리 안에서 건강하게 자라길 기도합니다.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가서는 우리 학교에서 저와 함께 배운 것들이 마음 깊이 뿌리 내려 믿음의 열매를 맺고 세상을 섬기는 하나님의 제자로 살길 기대합니다. 이 귀한 일에 저를 사용해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교사 성희정

저는 ‘학생들에게 영원한 가치를 전하는 교사’가 되기를 소원하던 중에 은혜와 섭리로 이곳에 부르심 받았습니다. 제게 주어진 몫으로 최선을 다하고, 하나님만 경외하는 교사가 되고 싶습니다.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가 된 것 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가 되라(고전11:1)’는 사도 바울의 꾸밈없는 고백처럼 살 수 있기를 바라며 저는 오늘도 아이들 앞에 섭니다.

교사 염혜림

저는 시민기독초등학교 담임교사 염혜림입니다. 어릴 적부터 과학자가 되는 것이 꿈이었기에 공대 졸업 후, 대학원에 진학해 에너지 공학 전공 박사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러나 과학자가 되고 싶었던 저의 꿈과 다르게 하나님은 결혼생활과 아이 둘을 기르는 시간을 통해, 저의 새로운 은사들을 발견하게 하셨고 새로운 꿈을 꾸게 하셨습니다. 제겐 사람을 깊이 사랑하는 마음과 각 사람에게 주신 달란트를 발견하고 그 사람을 잘 세우고 돕는 것을 기뻐하는 은사가 있음을 알게 됐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조금씩 제가 계획했던 인생보다 더 좋은 곳으로 저를 인도해주셨고, 지금 이렇게 사랑스러운 시민기독초등학교 어린이들의 교사로 서게 해주셨습니다. 저는 오늘도 교육 현장에서 아이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배우기를 즐거워하도록 가르치는 따뜻한 교사가 되려 합니다.

음악교사 박진희

시민기독학교 음악교사 박진희입니다. 저는 클래식 음악(성악)을 전공하고 이후 진로를 변경하여 음악교육을 공부했어요. 분당 샘물기독학교에서 담임 교사와 음악 교사로 일하면서 기독교 세계관으로 모든 교과를 바라보고 가르치는 일을 배웠고 현장에서 실천하는 귀한 경험을 했답니다.

나의 생각과 감정을 몸으로, 목소리로, 악기로 표현하는 시간! 합창과 합주를 통해 배려와 협력의 기쁨을 누리는 시간!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를 성실함으로 발견하고 가꿔가는 시간! 울산시민기독학교의 음악 시간이 이러하길 소망합니다.

체육교사 임정규

저는 올해 시민기독초등학교 어린이들과 함께하게 된 체육교사 임정규입니다. 체육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해 가는 것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입니다. 어린이들은 다양한 신체활동과 친구들과의 협동을 통해 긍정적인 사고와 자아존중감이 형성되도록 창조되었습니다. 다양한 교구 활용과 체계적인 연간 체육 커리큘럼으로 알찬 시간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건강한 신체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건강한 생각과 마음으로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도록 체육시간에, 그리고 늘 기도로 준비하며 아이들을 돕겠습니다.

영어교사 Ms. Conette

My name is Conette-Marie Enslin and I’m the pastor of Journey English church in Ulsan. I’ve been living in Korea for seven years and have been a pastor for 15 years. I love music, missions, art, reading, Jesus and my family.

I enjoy teaching English because it’s such a wonderful tool for ministry and sharing God’s love in Korea. I look forward to investing into your children’s lives!

저는 영어교사 쿠넷입니다. 영어 예배를 드리는 울산 ‘Journey 교회’의 목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한국에 온 지 7년 되었고, 목회 경력은 15년 정도 됩니다. 저는 음악, 선교, 미술, 독서, 예수님, 그리고 저희 가족을 사랑합니다.

저는 영어 가르치는 일이 즐겁습니다. 한국에서 하나님을 전하고 하나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멋진 도구이기 때문입니다. 시민기독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시간을 기대합니다!

울산광역시 중구 다운로 2 울산시민교회 교육문화센터 6층
  전화: 052)277–6092 / 메일: usmcs@naver.com
Copyright © 시민기독초등학교 All rights reserved.